파일 (F)
보기 (V)
도움말
도움말
c 치쥐 님
230818 마츠리

여름이 지나가려는 찰나에 찾아온 마츠리
카즈토라는 폭죽 소리에 놀라 가슴이 뛰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감정으로 인해 그런 것인지… 어지럽고 복잡한 마음만 남기고 지나가버린 마츠리를 생각해요

그전에는 물풍선을 많이 건졌다네요 초코바나나도 하나씩 사서 먹었어요
그렇게 거리를 구경하던 중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구미가 모르는 사람과 부딪힐 뻔 하자 카즈토라가 메구미의 어깨를 잡고 자신의 쪽으로 끌어오기도 했어요
아마도 이상한 기류는 거기서 시작되었을 듯합니다…

@
카즈토라가 나 이거해볼래 저거해볼래 함
(미미한테 멋진 모습 보여주려고 하는 마음이 기저에 깔려잇엇을 것 같음 ㅋㅋ)
링고아메 삿는데 일부러 하나로 가티 머금
이러다키스햇으면조켓다!

ㅋㅋㅋ 카즈토라가 먹다가 아! 하고 이빨깨진거같다고 놀래킬 것 같은… 메구미가 괜찮아?? 하는데 장난이야 하고 웃어서 매를 부를 것 같아요

@ㅋ 아진자 카즈토라 선수네요 선수
메구땅의 걱정어린 얼굴을 보고 키스해버릴까바 장난이라고 구라친거여도 좋겟다….
(이런발언)

ㅋㅋㅋㅋ그렇게 혼자 흠칫하고 심장이 두근거리는 불꽃놀이까지 보고 나중에야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는…

'love in tokyo > 썰 백업(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917 학교 축제  (0) 2023.09.11
230803 하교  (0) 2023.09.05